알티지오메가3 복용법과 15가지 효능

알티지오메가3 복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영양은 매우 훌륭하고 뛰어납니다. 고함량의 알티지 오메가3는 DHA와 EPA를 고함량으로 가지고 있어 소량만 복용하더라도 필요한 영양분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흡수율 높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다른 오메가3에 쓰이는 어류보다 더 작은 물고기에서 추출하기에 중금속이나 몸에 나쁜 환경 호르몬을 더 미세하게 걸러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의 영양 성분

물고기에서 추출한 어유 성분은 오메가3의 EPA와 함께 DHA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A군과 D 군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오메가3의 종류

오메가3에는 분자 구조의 생김새에 따라 세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TG 오메가3, EE 오메가3, rTG 오메가3가 그 종류입니다. 각각의 오메가3는 공통적인 영양소 이외에 조금씩 서로 다른 영양 성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TG형 오메가3가 있습니다. 이것은 1차원적인 어류 추출물 형태로 순도는 30%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가공을 많이 거치면 EE형 오메가3인 에틸 에스테르가 됩니다. 이렇게 가공을 하면 함량이 50% 이상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화학적 물질로 촉매를 일으키지 않는 방식으로 추출하는 것이 바로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입니다. 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몸에서 흡수되는 량이 다른 오메가3보다 월등히 뛰어나고 포화지방산이 적습니다. 일반 오메가3에 비해 알티지 오메가3는 원가가 비교적 높은 단점이 있으나 흡수율이 매우 높아 점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오메가3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알티지오메가3 복용법

혈행 개선에 좋은 알티지 오메가3는 얼마나 복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오메가3의 함량이라는 것은 EPA와 DHA를 합친 양을 말하는 것입니다. 일일 기준으로 성인인 최소 500mg 이상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면 그 두 배인 1000mg까지 증량해 보시기 바랍니다. 남성을 기준으로 했을 경우 2000mg ~3000mg까지 증액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특히 고지혈이나 중성지방이 있는 경우에는 기본 양을 많이 잡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알티지오메가3 효능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입니다. 이 불포화지방산은 우리의 몸에서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하는 것이 필요하고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데 몸에 섭취할 수 있는 양을 다 먹기는 매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음식과 함께 영양제를 찾게 됩니다. 영양제 중 오메가3 중 흡수율이 뛰어난 RTG 오메가3는 위에서 녹지 않고 장까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생명력이 강한 이 알티지 오메가3는 과연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을까요? 살펴보겠습니다.

뇌 성장에 도움

머리를 맑게 하고 집중력을 키워주는 오메가3는 꾸준히 섭취하시면 뇌를 성장 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노년의 치매 예방으로도 이어지는 알티지오메가3 복용법입니다.

지방간에 좋음

지방간이 있는 분들은 알티지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면 지방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예방법입니다.

골다공증과 관절염 예방

오메가3는 칼슘을 뼈로 많이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골다공증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관절염 환자의 통증을 완화 시키고 관절염을 개선 시키는 효능을 보입니다.

우울증 예방

우울증이 있거나 감정 기복이 심한 사람들이 오메가3를 드시게 되면 우울감이 생기는 것을 사전 차단하는 효능을 보여줍니다. DHA와 EPA 어느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으면 효능은 사라집니다.

눈 건강에 도움

시력이 완전히 손상되거나 황반변성에 걸릴 확률을 줄여줍니다. DHA가 부족한 경우 망막이 흐려지고 시력에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눈 건강을 개선 시키려면 오메가3는 필수입니다. 안구건조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심장 질환 예방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오메가3는 심장 마비와 함께 부정맥 같은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능을 보이는 알티지오메가3 복용법 중 최고의 혜택입니다.

혈관 질환 개선

혈압을 조절하는 오메가3의 효능은 콜레스테롤에 관여합니다.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려주고 혈전을 예방해 줍니다.

대사 증후군에 효능

신진대사에 문제가 생기고 혈압이나 중성 지방 같은 문제가 생기는 것을 미리 막아줍니다. 또한 대사 증후군 환자들의 인슐린 저항 능력을 개선 시켜 줍니다.

염증 완화

몸에 각종 영양분을 공급해 피로를 풀어주고 피가 잘 돌게 도와줍니다. 개선된 면역력으로 우리의 몸은 세균에 대응하는 힘을 기르게 되고 염증을 완화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피부 미용에 효과

피부의 보습을 도와주고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줍니다. 탱탱한 애기 피부 탄력을 원한다면 알티지 오메가3를 복용해 보세요.

노화 및 치매 예방

DHA를 많이 섭취하면 두뇌 회전이 빨라지고 기억력이 강화된다고 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폭력성을 저지 시키고 컨트롤하게 해 줍니다. 장년 층 이상의 사람들은 치매에 걸리기 쉽습니다. 오메가3는 이런 위험한 치매로부터 예방해 줍니다.

신진대사 촉진 및 정신 건강에 도움

오메가3를 섭취하면 기본이 좋아지고 신진대사를 촉진 시키는 효능을 보입니다. 알티지오메가3 복용법을 참고해서 꾸준한 섭취를 하시면 좋은 기분으로 하루를 생활할 수 있습니다.

당뇨 예방

당뇨는 아포단백체라는 물질이 원인입니다. 이 물질의 수치를 조절하고 낮추는 알티지 오메가3는 당뇨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항암 효과

성인들이 자주 걸리게 되는 유방암이나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을 낮춰줍니다. 또한 결장암의 위험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숙면 유도

DHA가 부족하게 되면 멜라토닌 수치도 함께 낮아집니다. 이 멜라토닌은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유도합니다. 그래서 오메가3를 섭취하시면 잠을 잘 자는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알티지 오메가3는 우리가 꼭 필요로 하는 필수 지방산이면서도 자체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연어나 고등어 같은 생선을 통해서도 많이 섭취가 되며 견과류를 통해서도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음식으로든 영양제로든 오메가3를 고르실 때는 알티지오메가3 복용법을 따져가며 많이 함유된 음식들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건강은 챙기는 만큼 좋아집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