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우회, 다운로드 필요없는 vpn 베스트7

인터넷을 우회하는 방법으로 VPN 사용은 매우 인기있는 방법이죠. 특히 다운로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VPN 서비스는 접근성과 편리성 측면에서 뛰어난 장점을 제공해요. 이 글에서는다운로드 필요없는 vpn의 종류와 그 특징,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필요없는 웹 기반 VPN

웹 브라우저를 통해 직접 접속하는 형태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VP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사용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만 하면 바로 VP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요. 편리하지만, 보안 수준이나 속도 면에서 설치형 VPN보다 떨어질 수 있어요.

ExpressVPN

업계에서 가장 빠른 VPN 중 하나로, 최고의 보안 기능과 사용 용이성을 제공합니다. ExpressVPN은 105개국에 서버를 운영하며, 특히 스트리밍, 토렌팅 및 게임에 적합합니다​​.

CyberGhost

초보자에게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안정적인 스트리밍, 토렌트를 위한 전용 서버를 제공합니다​​.

NordVPN

대규모 서버 네트워크와 우수한 보안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고속 다운로드 속도와 다양한 작업에 최적화된 서버를 갖추고 있습니다​​.

Surfshark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 기기 연결을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지역 잠금 서비스를 차단 해제할 수 있으며 HD 스트리밍에 충분히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Proton VPN

무제한 데이터와 안전한 브라우징을 제공하는 완전 무료 VPN 서비스입니다. 특히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확장 프로그램형 다운로드 필요없는 vpn

크롬, 파이어폭스와 같은 웹 브라우저에 직접 추가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형태로 제공돼요. 이 역시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브라우저를 통한 인터넷 활동에 대해서만 VPN 보호를 제공해요.
원하는 웹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 스토어에서 VPN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해 설치하고,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해 로그인 및 서버 위치를 선택하면 연결이 완료돼요.

NordVPN

Chrome과 Firefox, Android용 Firefox에 대한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웹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IP 주소를 대체해 줍니다. 특히 WebRTC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VPN이 연결되어 있어도 실제 IP 주소가 노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NordVPN은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표준을 자랑하며, Netflix, Hulu, BBC iPlayer와 같은 지역 제한 콘텐츠에 접근하는 데 탁월합니다​​.

Surfshark

Chrome, Edge, Firefox 브라우저 플랫폼에 대한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예산 친화적인 VPN입니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 3,2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며, 거의 모든 용도로 충분히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장치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Surfshark는 256비트 암호화, IPv6, DNS, WebRTC 누출 보호, 킬 스위치, 엄격한 로그 정책을 포함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ExpressVPN

Chrome, Edge, Firefox, Brave, Vivaldi 등 여러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VPN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xpressVPN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3,000개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AES-256 암호화, WebRTC 차단, 엄격한 로그 정책을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특히, Netflix, Hulu, Disney+ 등의 스트리밍 플랫폼과 호환되며, 검열된 웹사이트 우회에도 효과적입니다​​.

PIA (Private Internet Access)

Chrome, Firefox, Edge, Opera 등 여러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PIA는 맞춤 설정이 가능한 고급 데이터 프라이버시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광고 차단, 추적기 차단, 마이크 및 웹캠 보호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Ivacy VPN

Firefox, Chrome, Edge에 대한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저렴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VPN입니다. 스트리밍 및 지오블록 우회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