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에 좋은 영양제 14가지

숙면에 좋은 영양제는 우리의 몸에서 어떤 작용을 하는 것일까요?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수면에 관련된 영양제들은 뇌에서 알파파를 유도하는 것으로 연구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떤 영양제들이 도움이 되는 것일까요? 단순하게 락티움을 기반으로 한 영양제들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더 좋은 성분들을 잘 배합한 영양제들을 고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혼합 성분이 좋은 숙면 영양제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숙면에 좋은 영양제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이런 수면에 좋은 알파파가 잘 유지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해소는 반드시 현대인들이 넘어가야 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뒤척이다 밤을 새는 분들이라면 이런 영양제의 도움을 꼭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숙면에 좋은 영양제 종류들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어네이처 꿀잠 락티움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이 영양제는 자기 전 한 알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수면 케어 영양제품입니다. 모어네이처에서 출시하였고 유단백가수분해물 알파에스1카제인 6.3mg이 함유되었습니다. 원 재료는 믿을 수 있는 프랑스산을 100% 주 원료로 사용하여 품질을 높였습니다. 우유로 만든 락티움과 엄선된 32종의 부원료는 수면의 질을 개선 시키는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장기 섭취가 가능한 락티움은 1949년에 개발되어 오랜 세월 사랑 받는 성분입니다. 또한 유기농 과일과 채소 17종에서 얻은 성분들은 화학물질을 대체하였습니다.

뉴트리딘 프리미엄 스트레스 제로 테아닌

스트레스로 잠을 잘 못이루고 있으신가요? 긴장감의 연속은 숙면을 방해합니다. 이 프리미엄 영양제는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긴장을 완화 시켜 주는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일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녹차잎 추출물 테아닌은 뇌의 알파파를 증가 시켜 스트레스를 감소 시켜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함유된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으로 활성산소를 억제 시켜 줍니다. 29가지 곡물과 야채에서 얻어낸 다양한 부원료를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안심 제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트리딘으로 건강에 한 걸음 더 다가가시기 바랍니다.

잠못드는밤엔 하루수면 플러스

하루수면연구소에서 만든 이 영양제는 15초마다 한 정씩 팔리는 인기 제품입니다. 전 국민이 먼저 알아서 찾는 수면 영양제로 식약처가 인정한 숙면에 좋은 영양제 제품입니다. 후기를 보면, ‘ 새벽에 깨지 않고 자니 하루의 질이 다르다’, ‘쉽게 잠 들 수 있는 게 이렇게 큰 기쁨인지 몰랐다.’ 라고 합니다. 제주 감태 추출물로 만들었으며 늘 수면이 부족하고 푹 자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특히 갱년기 수면 장애나 공부 스트레스의 수험생에게 좋습니다. 교대 근무로 수면 패턴이 불규칙한 분들에게 어울리는 영양제입니다.

슬리빈 수면카페 락티움

숙면커피 슬라빈 수면카페는 카페인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나온 락티움 커피입니다. 영양제 이외에도 수면에 도움을 주는 음식들이 많으며 영양제로 손색이 없어 추가해 보았습니다. 불면증을 없애고 우유단백질을가수분해한 락티움으로 자기 전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영양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식약처 기능 인증 식품으로 건강한 수면 케어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피를 마시고 푹 잘 잔 아침을 맞게 해 주는 숙면에 좋은 영양제 음식입니다.

애터미 꿀잠 락티움

믿을 수 있는 기업 애터미에서 만든 수면 건강 영양제입니다. 프랑스산 락티움과  미국산 L-테아닌, 산화 마그네슘과 쌀 마그네슘을 부 재료로 활용하였습니다. 숙면의 시작은 작은 한 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좋기 위해서는 잠의 질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 영양제는 4중 복합 기능성으로 질 좋은 수면을 유도해 줍니다. 비타민B6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몸에서 이용하는데 필요한 성분으로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 시켜 주는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네투랄 락티움 플러스 V

좋은 성분을 충분히 담아낸 이 영양제는 스틱으로 되어 있어 섭취가 간편합니다. 다양한 영양이 한데 모여 있어 하루의 피로와 에너지를 얻고 심신을 안정 시키기 좋습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영국산 칼슘 120mg과 타트체리 농축 혼합 분말 125mg, 미국산 미셀라카제인 분리 유단백 125mg을 락티움 125mg과 혼합하였습니다. 다양한 원료로 완성한 이 스틱은 그냥 먹거나 요거트에 첨가하면 섭취가 쉽습니다. 샐러드에 뿌려서 드실 수도 있고 물과 우유에 희석해 드시는 방법들이 있어 질리지 않는 특징도 있는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코오롱제약 스트레스 케어엔 테아닌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을 완화 시켜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코오롱 제약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테아닌과 아연의 적절한 조합은 하루 한 알로 충분한 긴장 완화를 이끌어 줍니다. 뇌파를 발생 시키는 테아닌 200mg에 대사를 조절하는 아연으로 면역력을 길러보세요. 비타민미네랄, 오미자 추출물, 홍경천 추출물, 감태 추출물, 황금 추출물을 함유하였고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부 원료로 포함 시켜 영양적인 측면으로 매우 뛰어납니다. 숙면을 방해하는 스트레스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이 원인들을 모두 찾아 제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 한 알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

연구를 통해 검증된 락티움으로 수면의 질을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잠을 자고 일어나도 개운한 느낌이 없다면 수면의 질이 건강하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새벽에 자주 일어나고 뒤척이는 분들은 다음날 개운한 하루가 되지 않습니다. 현대인들의 수면은 대부분 낮아진 상태입니다. 이 한 알은 목 넘김이 쉬우며 식약처 일일 권장량을 100% 충족시켜 줍니다. 부원료로 밀크 칼슘, 체리 가루 비타민b6, 로즈마리 추출 분말, 비티만d3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부원료는 충분히 영양학적으로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뉴트리코어 수면엔 락티움

마그네슘과 비타민B6 등의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 향료나 감미료등 첨가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해조 분말과 L-테아닌, L-트립토판, 이노시톨, 홍경천, 로즈마리, 캐모마일, 레몬밤, 세인트존스워트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수면의 질도 많이 떨어지는데 개선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 받은 락티움으로 잠의 패턴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여행이나 출장 등의 환경에서도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내츄럴플러스 락티움 수면드림

수면이 늘 부족한 분들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깊은 잠을 들지 못하는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새벽에 자주 뒤척이며 깬다면 이 영양제로 수면의 질을 개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잠을 설쳐 다음날 아침이 힘들면 하루가 피곤해지고 다시 잠을 잘 못 자는 악순환이 계속됩니다. 기분 좋은 잠을 만들기 위한 이 영양제에는 다양한 해외 유명 원료를 사용한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미국산 유당과 뉴질랜드산 밀크 칼슘에 프랑스산 유단백 락티움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완성하였습니다. 로즈마리 추출물과 케모마일 추출물의 부원료 또한 고품질로 담았습니다.

르시크릿 수면비책 락티움 플러스

질 높은 수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노바덱스에서 비책을 내 놓았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으로 1800mg의 대 용량을 선보입니다. 늘 피곤하다고 하는 분들은 아마 잠도 잘 못 주무시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은 일상 생활의 패턴을 흐트러지게 합니다. 이 비책을 담은 한 알의 영양제는 생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지치고 힘든 하루의 보상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지금 바로 숙면을 선물할 것입니다.

비캄(be calm) 수면영양제 스트레스영양제 긴장완화

이제 지치지 말고 쉽고 편하게 숙면 영양을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테아닌 200mg 마그네슘 100mg 판토텐산 1.5mg에 해조 분말 칼슘과 허브 추출 분말을 함유한 숙면에 좋은 영양제를 알려 드립니다. 매일 도전하는 나를 위한 숙면을 위한 영양제에는 신중하게 고른 세계적인 원료들을 함유하였습니다. 일상에 쌓이는 스트레스는 관리하지 않으면 몸에 독이 되어 돌아옵니다.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작은 크기는 섭취도 용이하게 합니다.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의 긴장을 완화 시키는 데 좋습니다.

뉴트리원 에스트로벤

중년 여성들의 긴장 완화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영양제를 알려 드립니다.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대두 이소플로본, 홍삼, 아연, 비타민D,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성 맞춤 원료들은 갱년기의 피로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제입니다.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작용은 수면의 질을 높이는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영양을 선물해 보세요. 원활한 신체 리듬이 생활의 안정감을 찾아 줄 숙면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덴프스 SLEEP STORY 락티움

덴프스에서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락티움 영양제를선보였습니다.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이 제품은 하루에 두 알을 드시는 제품입니다. 섭취가 간편하며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고통 받는 분들의 수면을 숙면으로 유지하기 좋은 영양 제품입니다. 뒤척이다가 깨기를 반복하는 분이라면 눈 여겨 봐도 좋은 영양제로 추천을 드립니다. 과도한 업무로 인한 잦은 야근과 일정하지 않은 근무로 인한 수면 패턴의 불규칙에서 오는 잠자리는 힘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알파파를 유도해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수면 영양제는 이때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숙면에 좋은 영양제를 살펴 보았습니다. 다양한 가격과 다양한 제조사에서 선보이는 이런 수면 영양제는 락티움을 기본으로 합니다. 여기에 함께 복용하면 더 좋은 성분들을 부 원료로 해서 좀 더 자신에게 잘 맞는 영양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잘 찾아 복용하신다면 오늘부터 바로 꿀잠을 잘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스트레스 해소와 편안한 잠자리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