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 영양제 12가지 강력 추천

불안장애 영양제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어떤 스트레스가 생겼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의 원인을 알아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머리가 복잡하고 걱정이 계속 된다면 마음을 안정 시키는 불안 장애 개선 영양제를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불안장애로 인한 고통을 가라앉힐 수 있는 영양제를 한번 모아 보았습니다.

불안장애 영양제

불안 장애란 만성적인 걱정과 근심으로 인해 신체적으로 또는 정신적으로 장애나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을 말합니다. 이런 질환은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증상을 완화 시키고 불안을 잠재우는 방법으로 관련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은 불안을 개선하는데 매우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

2022년 한국 소비자 대상을 차지한 대한민국 No.1 글루타치온 필름, 숫자로 증명된 여에스더의 글루타치온은 믿을 수 있는 신뢰의 영양제입니다. 국내 최초로 필름 형식의 섭취를 만들어내 새로운 페러다임을 열었습니다.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직접 설계한 이 영양제는 구강용해플름을 통해 점막으로 영양이 흡수됩니다. 매일 입 안 필름 습관을 들여 건강을 챙겨보세요. L-글루타치온, 비타민C, 비타민E, 밀크씨슬, L-시스테인, 레몬 농축액을 기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無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無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無 합성향료로 화학부형제를 배제하여 안정성을 높인 불안장애 영양제입니다.

한국건강데이터 스트레스 영양제 L 테아닌

뇌파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디-스트레스, L-테아닌 함량을 최대로 담은 영양제입니다. L-테아닌은 녹차나 홍차에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의 한 종류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이 아침까지 이어져 몸이 무거워지신 분께 막연하게 발생하는 스트레스성 긴장을 완화 시키고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불안장애 영양제입니다.  한국건강데이터와 협력으로 안정성을 확보한 20년 건강기능 식품 전문 제조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추천 섭취 시간은 잠들기 1~2시간 전입니다.

내맘에 평화 테아닌

스트레스로 인한 마음의 불안과 긴장감으로 지쳐 있지는 않으신가요? 스트레스가 과중해 신체의 경직을 풀어야 한다면 이 영양제에 주목해 보세요. 반복되는 긴장과 걱정을 줄여 삶의 질을 높이는 영양제로 긴장 완화의 편안함을 선물해 드립니다. 이 영양제는 테아닌, 비타민 3종, 판토텐산, 마그네슘, 아연 등이 함유된  복합 기능성 불안장애 영양제입니다. 각각의 영양 재료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의 유명한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제작되었습니다.

뉴트리딘 프리미엄 스트레스 제로 테아닌

스트레스 제로에 도전하는 뉴트리딘 프리미엄 스트레스 제로 테아닌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 기능 식품 인증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를 충족합니다. 주요 성분은 녹색 채소 혼합 분말, 곡류 효소 발효 분말 29곡, 야채 혼합 농축 분말, 혼합 과일 농축 분말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L-테아닌, 비타민E,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육아와 가사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려는 주부나 활력 있는 건강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은 불안장애 영양제입니다.

릴렉스피드 테아닌

피로 개선과 긴장 완화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릴렉스피드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이 영양제에는 피로개선에 좋은 홍경천 추출물, 긴장 완화에 좋은 L-테아닌,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햇살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에너지가 떨어지고 근육 기능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다양한 영양제를 하나에 담아 개별 포장으로 선보인 불안장애 영양제입니다. 제조사인 코스맥스바이오는 국내의 손꼽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업이나 업무 등의 스트레스와 야외 활동 부족인 분들에게 아주 탁월합니다.

메디카생활건강 홍경천테아닌 알파 플러스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메디카 코리아, 메디카 생활건강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 인증 영양제입니다.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홍경천, 테아닌, 비타민B1, 비타민B2, 판토텐산의 5중 복합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하루 두 번 5Kcal 900mg을 수고한 나를 위해 복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원료로 글루콘산 아연, 망간,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혼합 유산균 5종, 혼합 과일 야채 농축 분말, 마카 추출 분말, L-아르기닌,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는 불안장애 영양제입니다.

굿데이 테아닌 로디올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이 강해지고 피로가 풀리지 않으신가요? 미국에서 맞들어진 이 로디올라 영양제를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코셔 인증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제도)로 안정성을 확보한 이 영양제는 업무적 스트레스와 학업 불안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관리를 서두르세요. 식약처에서 인증한 3가지 성분, l-테아닌과 홍경천 추출물과 마그네슘을 하나로 담았습니다. 뇌에 알파파를 발생시켜 스트레스성 긴장감을 완화시켜 줍니다. 고산지대에서 성장하는 홍경천은 식약처가 인증한 스트레스 피로 회복 성분입니다.

세로토닌 마음영양 세인트존스워트

어느 순간에 다가온 우리 아들의 사춘기, 공부를 하느라 늘 지치고 불안해 하는 딸의 마음을 안정 시키는데 좋은 마음 영양제입니다. 또한 번 아웃을 겪으면서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남편이나 갱년기로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아내의 마음도 달래기 좋은 불안장애 영양제입니다. 의욕 상실의 원인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예민한 시기로 밤새 뒤척인다면 약사 연구진에 의해 만들어진 세인트존스워트의 마음영양이 최고입니다. 티아민, 나이아신, 엽산, 판토텐산, 피리독신, 코발라민, 비타민, 칼슘, 마그네슘이 주 성분입니다. 이 영양제는 세로토닌과 멜라토닌을 조절해 마음을 안정시켜줍니다.

코오롱제약 스트레스케어엔테아닌

코오롱제약에서 선보인 건강기능 식품 스트레스케어엔 테아닌입니다. 테아닌과 아연을 배합해 하루 1정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뇌파를 안정화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 완화를 도와주는 테아닌 성분이 좋습니다. 여기에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아연은 세포 분열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특히 모든 신체 조직에 존재하며 핵산의 합성에 꼭 관여하는 물질로 건강을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꼼꼼하게 선별한 홍경천 추출 분말, 감태 추출물, 오미자 추출물, 황금 추출물, 9대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을 빼곡하게 담아 영양을 보완하였습니다.

dystoLoges 디스토 로게스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신경장애를 개선해 줄 영양제로 260정 포장입니다. 내부 불안과 과민성 수면 장애에도 도움이 됩니다. 인도 뱀 뿌리와 4가지의 검증을 마친 약용 성분 식물로 만들어진 이 영양제는 복통 등의 신경계통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불안장애 영양제로 좋습니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땀이나며 무대에 서면 공포를 느끼나요? 이런 내부적 불안은 긴장감을 지속시켜 낙담하게 되거나 우울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성분은 겔세미움 트리트, 레세르피늄 트리트, 베라트룸 트리트, 스테아르산마그네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r. Loges에서 제조하였습니다.

트리플 액션 베러씬 나이트

특허를 받은 신소재 Forskolin은 체지방을 감소하는 것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긴장을 완화하는 성분을 동시에 공급해 줍니다. 이와 더불어 필수 영양 성분들을 주 성분으로 배합해 에너지 대사와 균형을 이루는 영양제입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체지방 제거 요소입니다. 테아닌은 뇌파에 알파파를 발생시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줍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불안 장애를 개선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맞는 영양제로 추천을 드립니다.

겟잇뉴트리 올인원 마그네슘 비타민D

생기 넘치는 활력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신경과 근육은 물론 뼈 건강까지 함꼐 챙길 수 있는 올인원 영양제인 겟잇 뉴트리입니다. 식약처가 인증한 6가지 복합 기능성 영양 성분들로 구성된 이 영양제는 한 통에 120정을 가득 채웠습니다. 착색료와 향료 그리고 중국산 원료 3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첨가물을 최대한 배재하기 위해 영양적으로 의미가 없는 성분들은 과감하게 뺐습니다. 마그네슘은 미국에서, 비타민은 독일에서 공수해 믿을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하였습니다.

마무리하며

이렇게 불안장애 영양제에 대해 다양한 제조사와 성분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작은 것이라도 불안을 잠재우는 것은 생활을 풍요롭고 안정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불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줄이고 안정된 잠자리와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위의 영양제들을 복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의 안정이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행복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