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직빵 요거트 15가지 비밀의 맛

변비 직빵 요거트가 있습니다. 다른 어떤 것보다 시원하게 볼일을 볼 수 있게 해 주는 변비 해결 요거트는 먹기에도 용이하고 맛도 보장합니다. 약으로 해결할 수도 있으나 가능하면 자연에서 나오는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훨 씬 효능을 보실 것입니다.

음식으로도 해결이 가능하고 요거트를 만들어 드셔도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변비 직빵 요거트

변비를 직빵으로 해결할 수 있는 요거트를 꾸준히 드신다면 식습관도 개선될 것이고 운동이나 식단을 구성하기에도 좋을 것입니다. 장기적인 계획과 실천이야말로 좋은 생활 습관이라고 생각됩니다.

플레인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는 쾌변을 이끌어 주는 가장 기본적인 요거트입니다. 다른 요거트들은 당이 포함되어 칼로리를 높여주고 몸에 당 성분을 쌓게 할 수 있으니 가능한 무가당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 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요거트가 장을 활발하게 운동하도록 이끌어 줍니다.

양배추 사과 요거트

이 요거트는 약간의 식감을 위해 조금 덜 갈아서 드셔도 좋은 요거트입니다. 양배추와 사과를 적당하게 잘라서 믹서기에 함께 갈아줍니다. 맛을 위해서 키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플레인 요거트를 넣고 물을 기호에 맞게 농도 조절을 위해 갈아주면 됩니다. 사과에는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하며 사과에 함유되어 있는 ‘펙틴’으로 인해 변이 부드러워집니다.

키위 바나나 요거트

키위는 단백질이 잘 분해되어 소화되는데 매우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성 소화불량을 가진 분들이라면 키위를 요거트에 첨가해 보세요. 하루 한 개의 키위는 입맛을 돋우는데도 매우 좋습니다. 바나나를 함께 갈아서 넣은 것은 바나나에 많이 들어 있는 ‘펙틴’을 섭취해서 변이 잘 나오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아직 푸른 색을 띄는 바나나는 절대 드시면 안 됩니다. 이 바나나는 변비를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키위와 바나나와 요거트는 각각 1:1:1로 하시면 변비 직빵 요거트로 좋습니다.

고구마 알로에 요거트

고구마를 드시면 풍부한 식이섬유로 인해 장의 활발한 운동을 도웁니다. 변의 량을 확대시키고 부드러운 똥으로 바꿔 주는 고구마는 조금 텁텁한 맛이 목을 메이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알로에를 조금 첨가해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는 그냥 드셔도 매우 훌륭한 식재료입니다. 이 알로에도 대변을 푸러 주어 몸 밖으로 쉽게 나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화과 치커리 요거트

무화과를 으깨거나 잘 갈아서 치커리와 샐러리에 혼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식감과 맛이 조화를 이루어 줍니다. 요거트의 성분 만으로는 단 맛을 못 느끼신 다면 살짝 꿀을 첨가해 보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요거트는 적당히 담백한 맛이 더 일품일 것입니다.

변비 직빵 음식들

변비를 탈출하기 위한 요거트는 각자의 기호에 맞게 과일이나 채소를 혼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요거트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 재료들이 변비에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그런 음식들고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생수

생수만큼 변비에 탁월한 음식이 있을까요? 가장 간단하면서도 단순한 방법이 물을 많이 마시는 것입니다. 차가운 음료보다는 적당히 미지근하거나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몸속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소화를 돕는 데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치아시드

대장을 부드럽게 해 주기 위해 수분들을 흡착합니다. 그래서 대변의 양을 조절하고 포만감도 꽤 높습니다. 조금 드신다면 편안한 뱃속을 경험할 것입니다.

푸룬

푸룬은 칼로리와 당이 조금 높은 음식입니다. 그래서 섭취는 조금 조절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푸룬에 들어있는 섬유질 성분들은 매우 풍부합니다. 한 두개만 먹어도 변비에 매우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푸룬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자두를 말린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푸룬은 붕소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여성호르몬을 활성화시켜 갱년기 여성에게 좋습니다. 골다공증을 개선시키기도 합니다.

아몬드

아몬드에는 각종 비타민이나 단백질은 물론 아연 등 좋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그러면서 섬유질성분도 매우 많이 들어 있습니다. 변이 굳은 상태를 풀어주고 좋은 활성 세균들을 배양해 변비에 직빵입니다. 좋은 것도 많이 드시는 것은 금물입니다. 하루에 15알 이상은 가능한 자제해 주세요. 잘못된 섭취는 비만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식초

식초는 흔히 몸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그런 영향인지 대장의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식초에 들어있는 산성 성분들은 초산이나 구연산 같은 물질입니다. 특히 사과 식초나 매실 식초는 몸의 소화도 도와주며 복부 불편감을 해소해 주는 좋은 음식입니다. 이 식초는 물에 희석해 마실 수 있는 좋은 음료수 대용으로 변비 직빵 요거트만큼 각광 받습니다.

현미

현비도 변비에 매우 좋은 음식으로 밥을 해 드시거나 쌀과 함께 잡곡을 만들어 밥으로 먹으면 매우 훌륭한 변비 해결 음식이 됩니다. 일반 백미보다 더 많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뻥튀기처럼 현미를 튀밥으로 만들어 간식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현미에는 다양한 비타민과 각종 무기질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된 체지방도 잡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양배추

양배추는 위와 장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양배추도 역시 풍부합니다. 즙을 만들어 드시거나 생으로 드셔도 됩니다. 김치를 담궈 드시는 분들도 계시며 샐러드로 많이 섭취되고 있습니다. 식사를 하기 전에 양배추를 먼저 드시면 포만감을 느껴 과식하는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무는 일상 생활에서 반찬으로 많이 활용됩니다. 무 역시 변비에 매우 좋은 음식입니다. 장을 활발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무는 세균들을 잡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균 작용을 하기 때문에 배속으로 들어갔을 때도 소화와 장 내 세균들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미역

미역은 부드러운 성질에 국이나 무침으로 많이 드십니다. 미역과 함께 다시마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해산물들은 끈적끈적한 물질이 표면에 붙어 있는데 이런 성분들은 소화를 돕는 알긴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변비를 다스리는 좋은 식재료입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의 성분들은 뱃속의 똥을 묽게 만들어 줍니다. 식사와 함께 브로콜리를 드셔 보세요. 생으로 드시는 것보다는 살짝 데쳐 드시면 식감도 좋고 영양도 풍부합니다.

마치며

변비 직빵 요거트와 변비 직빵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변비는 생각보다 심한 일상의 고통입니다. 겪어본 사람들만 알 수 있죠. 위에 나열해 드린 음식들과 요거트를 한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식단과 함께 의학의 힘을 빌리면 더 활기찬 일상생활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