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 14가지를 소개합니다

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갱년기 여성들은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각종 여성 질환과 감정의 기복이 심한 시기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영양제를 보충해주는 것은 건강에 직결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그런 상황을 개선하기 좋은 영양제를 선별해 보았습니다.

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

갱년기 여성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수면 장애와 기억력 저하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피로와 심한 기분의 변화와 기복이 심한 마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개선 시킬 수 있도록 해 주는 영양제로 건강한 갱년기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영양제들이 있을지 살펴 보겠습니다.

아약 이뮨 올인원팩 면역력 영양제

뉴트리원의 에스트로벤은 변함이 없는 아름다운 삶의 비밀을 담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갱년기 여성들의 활기찬 생활을 위한 맞춤 영양제로 아름다운 삶은 약속합니다.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들은 우수한 성분을 자랑합니다. 비타민A, B , C, D, E와 함께 아연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여기에 회화나무열매추출물 성분인 소포리코사이드는 피로를 회복하고 기력을 생성 시킬 것입니다.

유한양행 백수오골드

지혜로운 갱년기 여성들의 관리법, 바로 유한 백수오입니다. 미국 FDA에서 인정한 원료로 안정성을 약속합니다. 활기찬 오늘을 위해 신뢰의 상징 유한양행이 만든 데일리캐어 시리즈로 백수오의 영양을 모두 담았습니다. 에스트로게 수용체 활성이 없는 원료와 30단계로 이루어진 생산과 검증이 영양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100% 식물성 원료를 가지고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양제입니다. 젊고 건강한 삶을 원하는 모든 여성들의 꿈을 이뤄줄 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입니다.

SIGNON 프리미엄 백수오진

백수오가 함유된 통합 추출물 음료 베이스로 1통 600gmg 120입니다. 충북 제천에서 채취한 백수오원물을 100%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철저한 품질 검사와 이엽우피소 불검출 확인을 발급받았습니다. 식약처 인증은 제대로 받기 힘든 백수오는 믿을 수 있는 원산지가 중요합니다. 좋은 영양소를 한알로 담아 섭취에 용이합니다. 석류 분말과 대두 유산균과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해 다양한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좋은 영양제입니다.

PHYTONUTRI 파미로겐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석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더해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혈행 건강에 도움이 되는 네덜란드산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을 예방할 비타민D가 포함된 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입니다. 면역 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생리 불편감을 개선하는데도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부원료로 포도씨유, 대두 레시틴, 토코페롤, 어류 콜라겐, 히알루론산, 대두 추출 분말, 은행잎추출분말을 함유하였습니다.

닥터다니엘 파이토젠 퀸플러스

식약처 인증의 파이토젠 740mg은 건강한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급격히 떨어지는 갱년기 여성의 호르몬 수치는 다양한 부작용을 만드는데요. 우울감과 열감은 물론 두근거림과 불면증을 완화 시키는 역할에 충실한 영양제입니다.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 혹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문제에 직면하고 계시면 추천을 드립니다. 맑고 깨끗한 캐나다산 원료로 약해진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지금 바로 챙기시기 바랍니다. 주요 성분은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대두이소플라본입니다. 그 밖에도 달맞이꽃 종자유, 아마씨 분말, 저분자 피쉬 콜라겐, 가르시아 캄보지아 추출물, 석류 추출물, 감태 추출물, 붉은토끼풀 추출물, 당귀분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TROCIS 리얼 콘드로이친

상어연골분말로 이루어진 콘드로이친황산 성분으로 1일 2정의 영양제입니다. 관절 연골이 약해지는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책임지는 영양제로 추천을 드립니다. 진짜 상어 연골을 넣은 미국산 제품으로 다양한 부원료를 함께해 영양을 보충하였습니다. 영국산 해조 칼슘, 국내산 우슬 추출 분말, 버드나무 껍질, 인도산 보스웰리아,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분말을 담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치커리 추출 분말, 밀크 칼슘, 산화 마그네슘, 히알루론산 혼합제제, 비타민 미네랄 혼합 분말, 분말 비타민D3100혼합제제가 하루의 영양을 빼곡하게 채워줍니다.

엘루비 메노락토

갱년기 여성에게 적합하게 만들어진 프로바이오틱스를 소개합니다. 진정한 갱년기 전문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균주들 중에서 차세대 유전자 염기 서열 분석을 통해 갱년기 여성에게 딱 맞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만들었습니다. 여성들의 갱년기 질환의 다양한 증상들을 사전에 예방하기 좋은 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로 추천을 드립니다.

가르시니아 궁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이 영양제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갱년기 여성들도 역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을텐데요. 갱년기에는 조금만 관리가 소홀해져도 살이 확 찌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태를 미리 방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이 궁녀 다이어트 영양제가 도움이 됩니다. 먹으면서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고 다이어트도 확실하게 되는 방법입니다.

이너밸런스

갱년기 여성들은 마음과 우울감에 더해서 몸의 급격한 변화도 겪게 되는데요. 뼈가 약해지고 근육이 없어지는 것은 물론 질의 건강도 나빠질 수 있습니다. 하루 한 알로 질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우수 특허 대상을 수상한 이버밸런스 더블유는 30억마리의 유익균 특허를 보장합니다. 또한 여성의 호르몬과 유사한 이소플라본과 중년 여성들이 꼭 섭취해야 할 엽산을 함께 담았습니다. 갱년기 질환을 예방하고 질 건강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이 영양제로 시시때때로 찾아오는 갱년기 우울감을 털어버리시기 바랍니다.

팜그린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갱년기 여성들의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달맞이꽃 종자유 99.9%를 담았습니다.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면서 몸의 각종 람마리놀렌산을 줄여줍니다. 갱년기 여성들은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인한 혈행 개선이 각종 질병과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캐나다산 완제품으로 선보이는 이 영양제는 1일 2회 한 캡슐 씩 섭취를 하는 영양제입니다.

에스에스 여성갱년기 영양제

갱년기 여성들의 활기차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맞춤 건강 프로젝트 영양제입니다.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성분을 원료로 필요한 영양 성분을 빼곡하게 채워 넣었습니다. 회화나무열매 추출물과 에스트로겐 성분과 유사한 구조의 뼈건강을 위한 대두 이소플라본을 함유합니다. 이 외에도 면역력과 피로를 개선하는 홍삼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필요로 하는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는 아연이 포함됩니다. 부 재료는 에스에스바이오팜만의 원료인 실크펩타이드와 석류 추출물, 산호 칼슘, 건조 효모, L-테아닌, 포스타티딜세린, 구연산 등입니다.

NYG 파이토젠 대두이소플라본

캐나다 완제품 직수입 영양제로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만 만들어졌습니다. 꼼꼼한 부원료와 위생적이고 휴대가 용이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해 보세요. 갱년기에 약해지는 뼈 건강과 다양한 호르몬 감소의 영향들을 줄일 수 있습니다. 뼈가 약해지기 시작하면 골다공증에 걸릴 위험이 높아집니다. 연어 콜라겐과 당귀 분말, 세이지 잎 추출물 분말, 붉은 토끼풀 분말, 헤스페리딘 이 5가지 부원료는 갱년기 여성의 다양한 증상을 완화 시켜 줄 것입니다.

어바틀 옵티멈 멀티비타민 미네랄

어바틀 멀티비타민 포우먼이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기존의 영양 성분을 뛰어넘어 13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을 연질 캡슐에 담았습니다. 갱년기 여성들의 증상으로 불규칙한 호르몬 분비와 이로 인한 생활 리듬의 불균형이 있습니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수면이 찾아오면 이 영양제를 드시기 바랍니다. 자신감 넘치는 여자들의 비타민으로 건강 증진 및 생활의 활력을 찾게 될 것입니다. 평소 항산화 영양의 보충이 필요하셨던 분들께도 적합한 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입니다.

웰리즈 루바브 추출 프리미엄정

루바브 추출물은 어떻게 특별한것일까요? 강원도에서 재배한 100% 국내산 루바브를 드시면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좋은 효능을 보입니다. 루바브에는 라포티신, 페놀산, 칼륨, 안토시아닌, 비타민K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기록하기를 장군풀이라고 합니다. 장군의 기운을 나게 해 주는 식물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집니다. 이 성분에 부원료를 27종 함유합니다.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크렌베리, 아시아베리, 주황 당근, 돼지감자, 토마토, 호박, 노란 당근, 비트 뿌리, 사탕무, 흑 당근, 오이, 샐러리, 리크, 완두콩, 양파, 붉은 피망, 단호박, 양배추, 시금치, 양상추, 파스닙, 브로콜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정리하며

이상으로 갱년기 여성 에게 좋은 영양제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갱년기에 접어들면 마음이 힘든 것과 함께 몸의 이곳 저곳이 아프고 불편해집니다. 그래서 다양한 유산균이나 질 건강 혹은 우울감 개선 등의 다양한 방면으로 영양제를 선별하였습니다. 꾸준한 관리는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을 충분히 이겨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영양제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여러분의 건강한 하루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