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클플러스 파티장

파티장이 되는 것은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하고 책임감 있는 역할입니다. 파티장은 파티를 만들고, 운영하며, 다른 사용자들을 초대하여 함께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체가 됩니다. 이 과정에서 파티장은 여러 가지 역할과 책임을 지게 되는데, 피클플러스 파티장의 모든것들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피클플러스

OTT는 볼 거는 많은데 모든 종류를 다 구독하기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요. 그래서 공유사이트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피클플러스입니다. 피클플러스는 아이디 한 개를 4명과 공유하도록 해 주는 중계 서비스를 당당하는 플렛폼입니다. 파티장은 방을 만들고 파티원을 위한 비번 공유를 하면서 시작을 합니다.

 

피클플러스 파티장 역할

 

1. 파티 생성 및 관리

파티장은 피클플러스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파티를 생성하고, 이 파티에 구독을 원하는 파티원들을 기다립니다.이 과정에서 파티장은 파티의 이름, 구독하는 OTT 서비스 종류(예: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왓챠 등), 구독료 분담 방식 등을 설정하여 공지를 합니다.

2. 구독료 관리 및 수금

파티원들로부터 구독료를 수금하고, 이를 OTT 서비스의 구독료로 지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피클플러스와 같은 플랫폼은 이 과정을 자동화하여 파티장의 부담을 줄여주기도 합니다.

3. 계정 정보 및 보안 관리

파티장은 자신의 OTT 계정 정보를 파티원들과 공유하게 되므로, 계정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공유 정보의 최소화 등을 통해 보안 위험을 관리해야 합니다. 최대 인원은 아이디를 4명에게 공유합니다.

4. 비밀번호 관

파티원 간의 분쟁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중재자 역할을 하며, 필요한 경우 파티원을 교체하거나 파티 규칙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는 파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입니다.

 

파티장의 장단점

 

낮은 요금으로 이용

파티장이 되면 중개료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파티원은 990원인데 비해 파티장은 40원의 중개 수수료가 있습니다. 이마저도 파티원을 1명 이상 초대하기만 해도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매칭 없는 이용

파티장은 파티의 매치가 없이 OTT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액 보상

파티원을 구해야하는 부담이 적기도 한데요. 만약 4명의 인원이 다 구해지지 않더라도 남은 차액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떄문입니다.

선결제 후정산

피클플러스에서 파티장이 되면서 다른 사람의 돈을 받지 않고 먼저 자신의 선결제로 시작을 해야하는 것도 단점일 수 있습니다.

계정 유출의 우려

하지만 단점으로는 자신의 계정을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기 땜문에 개인정보 유출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피클플러스 아용 시 주의사항

서비스 이용 약관 확인: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왓챠 등 각 OTT 서비스의 계정 공유 관련 정책을 잘 확인하고 준수하세요.
피클플러스 이용 규칙 숙지: 피클플러스의 이용 약관 및 규칙을 잘 숙지하여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렇게 ‘피클플러스’를 통한 OTT 아이디 공유 시 파티장과 파티원이 되는 경우의 장단점과 주의사항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여러분의 스마트한 OTT 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파티장의 역할은 많은 책임을 수반하지만, 이를 통해 파티원들과 함께 비용을 절약하며 다양한 OTT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적절한 관리와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파티장은 자신뿐만 아니라 모든 파티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